육회비빔밥이 맛있는 익산 한일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
안녕하세요, 얼마 전 육회비빔밥 맛집으로 유명한 익산 한일식당에 다녀왔어요.
한일식당은 방송에도 여러 번 나온 식당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, 메뉴부터 육회비빔밥 가격과 후기까지 남겨보겠습니다.

주말 12시 30분 기준, 한일식당은 이미 만석이었습니다. 다만 회전률이 빨라서인지, 운 좋게도 5분 내로 대기하고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.
홀 외에도 따로 룸으로 나눠져 있는 공간이 있어서 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아보였어요. 제 경우 6인 테이블이 있는 방으로 안내해주셨습니다.

한일식당 메뉴판입니다. 한우갈비전골과 황등비빔밥 두 종류 메뉴로 나눠볼 수 있을 것 같아요.
저는 황등비빔밥을 주문했고, 가격은 11,000원이었습니다. 육회 익힘으로 주문이 가능한 점이 신기했어요.
일행에 어린이가 있어서, 덜 맵게 요청을 드려봤는데 불가하다고 하셨습니다. 초등학생이 못 먹을 정도의 심한 맵기는 아니어서, 식사를 잘 마칠 수 있었어요.

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황등비빔밥 모습입니다.
익산 한일식당의 경우, 밥이 비벼져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. 그 위에 육회를 비롯한 고명이 올라가 있어요. 육회는 기본적으로 약간 매운 양념이 되어 있었습니다.
밥이 비벼져 나오다 보니 수고를 약간 덜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. 아무래도 이렇다 보니 자리 회전률도 빨랐던 것 같아요.

황등비빔밥 기준 양은 아주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. 다만 양이 많은 분에게는 약간 부족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.
육회비빔밥을 먹으러 다니다 보면, 육회가 너무 적어서 실망스러운 곳도 종종 있는데요. 한일식당의 경우 육회를 충분히 얹어줘서 좋았어요.

기본 반찬으로 함께 나온 맑은 국물의 선지국과 함께 먹으니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.
익산에서 육회비빔밥 맛집 찾는다면 한일식당 추천합니다. 이상으로 익산 한일식당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.